본문 바로가기

일기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새우패티가 두장이라 좋아요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새우패티가 두장이라 좋아요

오늘은 드디어 먹어보고 싶던 롯데리아 사각세우버거를
먹었다 매번 롯데리아 배달 시킬려고 보면 세트도 단품도
모두 품절이여서 언제쯤 먹어볼수 있을까 했었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품절이 아니여서 먹을 수가 있었다
그래서 단품으로 두개를 시켜서 먹었던것 같다

워낙 저는 개인적으로 어렸을 적부터 롯데리아에 가면
불고기버거 보다는 치킨버거를 많이 먹었었고 학창시절을 거쳐 성인이 되고 나서는 줄곧 새우버거만 찾게 되었다 나도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새우버거만의 그 오묘한 맛이 있는것 같다 지금 글을 쓰면서 시간을 보니 너무 위험한 시간에 글을 쓰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오늘은 야식의 유혹을 꼭 이겨내야지..